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리뷰/애플 소식 (아이폰, 아이맥 등)

Apple의 홈키 기능을 지원하는 애플도어락, Encode Plus Deadbolt 출시

반응형

iOS 15 에 도입된 월렛 기능 중 하나는 홈 키 지원으로, 
사용자가 호환되는 HomeKit 도어록 용 디지털 키를 아이폰 및 애플워치의 월렛 앱에 추가할 수 있다고 합니다. 
이 시스템을 통해 사용자는 NFC 연결을 활용하여 장치를 자물쇠에 가까이 가져가기만 하면 신속하게 
집의 잠금을 해제할 수 있습니다.

인코딩 플러스 아이폰


오늘 Schlage Encode Plus Smart WiFi Deadbolt를 소개해 드리려 합니다.
Apple의 홈 키 시스템을 지원하는 북미에서 먼저 발행하는 스마트 잠금 장치입니다.

Encode Plus는 Apple 플랫폼에서 Home 앱과 통합하기 위한 별도의 허브 없이 
Wi-Fi를 통해 작동하는 전통적인 ‌HomeKit‌ 데드볼트로 작동합니다. 

그러나 ‌HomeKit‌ 설정 프로세스의 일부로 Wallet 앱에서 잠금용 홈 키를 추가하는 옵션도 제공됩니다.

[작동방법]

 

Apple의 홈 키 시스템을 사용하면 문을 잠금 해제하기 위해 iPhone 또는 Apple Watch의 잠금을 해제할 필요가 없으며, 
절전을 지원하므로 iPhone 배터리가 소진된 후에도 최대 5시간 동안 계속 작동합니다.
또한 물리적 키 백업이 있는 기존 키패드 데드볼트이므로 문을 여는 여러 옵션이 있습니다. 
집에 대한 액세스가 필요한 사용자에게 배포하기 위해 최대 100개의 액세스 코드를 생성할 수 있으며, 
코드는 특정 시간에만 유효하도록 예약하거나 더 이상 필요하지 않은 경우 취소할 수 있습니다.

인코딩 플러스 시계


‌HomeKit‌ 및 Apple 홈 키 지원 외에도 Encode Plus는 Google Assistant 및 Alexa지원도 가능하다고 합니다.

인코딩 플러스 가격은 미국가격은 299달러에서 시작한다네요
보다 전통적인 Camelot 스타일과 보다 현대적인 Century 스타일의 두 가지 버전으로 제공되며 두 가지 스타일 모두 여러 색상 옵션으로 제공한다고 하니
한국에도 얼른 서비스가 나오면 좋겠습니다.

 

반응형